정부정책 활용하기/정부지원 대출

100만원 소액대출 바로 가능한 곳(24시간 모바일 간편대출) 주부 대학생 군인도 신청

damda leader 2023. 4. 17.
반응형

갑작스럽게 100만원 소액대출을 필요로 하는 경우 주변에 빌릴 곳이 있다면 이자 부담 없이 빌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하지만 주변에 민폐를 끼치기 싫어하는 분들은 다소 금리가 높더라도 신용카드론이나 모바일 간편대출로 진행을 하기 원할 것입니다.

최근에는 핀테크 기술이 발달하면 1금융권, 2금융권 외에도 일반 금융모바일 서비스에서도 모바일 소액 간편대출 상품을 출시하거나 연계한 대출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바일 간편 소액대출 상품이 많아진 만큼 100만원 소액대출은 직업이 없거나 소득이 없어도 쉽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로그 내 관련 포스팅

 

 

 1. 100만원 소액대출 모바일 간편대출로 가능한 곳

 

 

 24시간 365일 가능한 핀크 비상금대출

핀테크 전문기업인 핀크는 DGB대구은행과 협업하여 비상금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365일 24시간(프로그램 점검시간 약 30분 제외) 간편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조건과 지원내용
1. 신청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신용평가회사 NICE 기준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이면서 DGB대구은행 자동대출 심사를 통과한 고객
2. 대출한도 : 50만 원 ~ 300만 원(개별 심사 후 한도 차등 지원)
3. 대출금리 : 연 7 ~ 15% 이내
4.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1년(연장 신청 가능), 만기일시상환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당연히 핀크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서류제출없이 기본적인 동의만 진행하면 자동으로 신용정보를 스크래핑해서 대출가능 여부를 알려주게 됩니다. 대출이 가능하다고 확인이 되면 당일 즉시 대출이 진행됩니다.

 

만기일시상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마이너스 통장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금액에 비례해서 이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용금액이 적다면 그만큼 이자에 대한 부담도 적게 됩니다.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즉시 가능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에서는 모바일 뱅킹 앱인 키위뱅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기존의 1금융권 비상금대출과는 다르게 2개의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누구나 2개의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승인이 난다면 타 금융사 비상금대출보다 높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1. 신청조건 : 만 20세 이상 내국인 중 개인신용평점이 KCB 450점 이상
2. 대출한도 : 50만 원 ~ 3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12 ~ 19.9%
4. 상환기간 :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키위뱅크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만 신청할 수 있으며, 직업이나 소득을 확인하지 않고 신용점수와 기대출 정보 및 신용회복 내용만 확인을 해서 대출이 진행됩니다.

 

 

 1금융권 당일 100만원 대출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DGB대구은행에서는 핀크와 협업하여 비상금대출 상품에도 관여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체적으로도 50만원에서 100만원은 충분히 대출이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바로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입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서류 제출없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100만원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1. 신청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신용정보에 문제가 없는 자
2. 대출한도 : 50만 원 ~ 3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13 ~ 17%
4. 상환기간 : 1년 ~ 3년,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DGB대구은행 모바일 앱에서 신규로 입출금계좌를 개설하고 신청해야 하며, 이미 계좌가 있는 분들은 바로 대출 자격조회 후 대출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신용등급 8등급 이하도 100만원 대출 가능한 BNK 캐피탈 신용대출

 

 

BNK캐피탈은 2금융권에 속하며, 8등급 이하 저신용자도 100만원 신용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은 가능하지만 신용정보상에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대출 승인이 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

# BNK캐피탈 신용대출
1. 신청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신용정보에 문제가 없는 자
2. 대출한도 : 100만 원 ~ 1억 5천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8.9 ~ 17.9%
4. 상환기간 : 12개월 ~ 120개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BNK캐피탈 신용대출은 한도가 꽤나 높습니다.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는 되지만 높은 한도를 받기 위해서는 담보 설정까지 이어져야 합니다. 

 

담보가 없는 경우에는 1천만원 이하로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은 100만원 정도까지는 온라인으로 대출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기간도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120개월이지만 한도를 많이 받은 경우에만 상환기간이 길어집니다.

 

 

 100만원 무서류 모바일 대출이 가능한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대출

 

 

신한저축은행에서는 직장인 신용대출 및 정부지원 대출(햇살론, 사잇돌) 외에도 무서류 모바일 대출이 가능한 참신한 500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대출
1. 신청조건 : 만 30세 이상 내국인 개인신용평점 NICE기준 590점 이상
2. 대출한도 : 10만 원 ~ 5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11.9 ~ 19.9%
4. 상환기간 : 최대 3년,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신한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으로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연령과 개인신용평점만 확인하여 대출을 진행합니다.

 

개인신용평점 NICE 기준 590점 이상이면 8등급부터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개인신용점수와 기대출 금액에 따라 한도는 차등부여됩니다.

 

대출금리는 2금융권이다보니 법정 최고금리인 20%에 가깝게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 

 

 

 무직자 100만원 대출 바로 가능한 곳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 즉시대출 서비스는 신한카드 체크 카드 보유자 외에도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신한카드 즉시대출
1. 신청조건 : 신한 체크카드 보유 또는 비회원 전용
2. 대출한도 : 10만 원 ~ 5,0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4.8 ~ 19.9%
4. 상환기간 : 2개월 ~ 36개월,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일부 고객에 한해서는 거치기간도 설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0%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 또는 신판PAY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대출조건이나 개인의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을 받게 됩니다. 

 

 

 100만원 당일대출 가능한 곳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페퍼저축은행에서는 신용등급 10등급도 신청할 수 있는 100만원 당일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금융권 비상금대출과 유사한 방식이지만 마이너스 통장처럼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매월 일정금액과 이자를 상환해야 하는 조건입니다.

#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1. 신청조건 : 추정소득 확인이 가능한 고객으로 개인신용평점 NICE기준 350점 이상
2. 대출한도 : 100만 원 ~ 5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6.9 ~ 19.9%
4. 상환기간 : 3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추정소득이 확인되는 고객이어야 대출 상환이 가능하다고 판단하여 대출 승인이 가능합니다. 개인신용평점은 NICE기준으로 350점 이상이면 되기 때문에 신용등급으로 전환하면 10등급 이상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비상금대출의 경우 만기일시상환방식이 적용되고, 자동연장 또는 연장 신청시 3년에서 5년 정도 연장이 가능하여 마이너스 통장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페퍼스 비상금대출은 3년동안 매월 원리금을 균등하게 상환해야 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

 

 

 200만원도 1시간내 즉시 대출 가능한 SBI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SBI바빌론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모바일 간편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단, 신분증사본을 촬영하여 인증을 받아야 하고 공동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대출 신청 과정에서 공동인증서 발급 또는 PC에서 가져오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1. 신청조건 : 만 20세 이상 내국인으로 개인신용평점 NICE기준 350점 이상
2. 대출한도 : 100만 원 ~ 5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14.9 ~ 19.9%
4. 상환기간 : 1년 ~ 3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으로 신청을 하면 10분내로 한도가 책정되고, 1시간내로 대출 승인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가 350만원 이하이면 12개월 또는 24개월 상환설정만 가능하고, 400만원 이상 대출이 된 경우에는 12개월, 24개월 36개월 중 상환기간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도 1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OK저축은행 비상금OK론

 

OK저축은행 비상금OK론도 저신용자에게도 기회가 가는 상품입니다. 100만원 소액대출이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 OK저축은행 비상금OK론
1. 신청조건 : 만 29세 이상 내국인 중 소득이 확인되는 직장인 중 개인신용평점이 NICE 351점 이상
2. 대출한도 : 10만 원에서 5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18 ~ 19.9% 이내 적용
4. 상환기간 : 12개월 ~ 60개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비상금OK론은 10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고, 상환방법을 만기일시상환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하면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시점에 원금까지 상환을 완료하면 됩니다.

 

만기가 다가왔을 때 만기연장 신청도 가능하며, 대출 신청을 할 때와 동일하게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본인 휴대폰 인증만으로 100만원 바로 대출 가능한 러시앤캐시 신규대출

 

만 20세 이상이면서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을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러시앤캐시 신규대출 상품입니다. 아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러시앤캐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러시앤캐시 신규대출
1. 신청조건 :  만 20세 이상 내국인 중 신용에 문제가 없는 고객
2. 대출한도 : 100만 원 ~ 최대 3,0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18 ~ 19.9% 이내 적용
4. 상환기간 : 12개월 ~ 60개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

고금리 2금융권 대출 상품임에도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한도가 높은 편으로 나오지만 최대 한도까지 받으려면 담보성 보증이 필요합니다.

 

대체로 100만원 대출은 가능한 편이며, 승인율도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2. 100만원 소액대출 개인회생 중 받을 수 있는 곳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한 채무조정이나 법원을 통해 개인회생을 받고 있는 경우 쉽사리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특히 1금융권 대출은 엄두도 낼 수 없는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성실하게 상환을 잘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1금융권은 아니더라도 2금융권이나 정부에서 지원하는 성실상환자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중 100만원 생활비 대출 가능한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

키움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 성실변제자 또는 면책결정자를 대상으로 생활안장자금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하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
1. 신청조건 :  개인회생 성실변제자 또는 면책 결정자로 신용점수는 제한이 없으며 개인회생 인가결정 후 변제계획에 의거 전체 상환기간의 1/3이상 상환하고 있는 고객
2. 대출한도 : 100만 원에서 5,0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15.9 ~ 19.9% 이내 적용
4. 상환기간 : 48개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금리가 법정 최고금리 근처까지 적용되긴 하지만 대출한도가 높은 편으로 나와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기 때문에 대출 신청 전에 약관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대출 신청은 키움저축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가능합니다. 반드시 본인인증이 가능해야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자를 위한 개인회생 든든론

 

든든론은 2금융권이 아닌 든든대부중개업체의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든든대부중개는 금융당국에 정식 등록이 되어 있는 대부업체이며,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자를 위한 대출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편이기에 유튜브 채널의 내용도 확인해보고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든든론
1. 신청조건 
①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신속채무조정 또는 프리워크아웃, 개인워크아웃 진행중이며 변제금 유예/보정 기간이 아닌 정상납부 6회 이상인 고객
② 개인회생 인가결정을 받고 현재 소득 확인이 가능한 고객 (자영업, 프리랜서, 직장인등 급여를 통장수령하시는분)
③ 현재 소득활동중이시고 통장 거래내역상 3개월 이상 급여 수령을 한 경우 승인확률이 높으며,  4대보험 가입이되어 있는 경우 승인이 더 잘 나옴
2. 대출한도 : 100만 원에서 8,0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18 ~ 19.9% 이내 적용
4. 상환기간 : 1개월 ~ 60개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대부업체 상품이기 때문에 신청자체를 부담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업을 이용할 경우 신용점수 하락폭이 더 클 수 있다고 하니 상담을 잘 진행해보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조회 및 상담은 신용정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개인회생 중 생활안정자금 대출 가능한 성실상환자 대출

 

 

성실상환자 대출은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반드시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채무조정을 하지 않고 있더라도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생활안정자금 대출 신청조건
1. 신용회복위원회로부터 채무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 성실상환중이거나 3년 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자
2. 법원으로부터 개인회생 변제계획 인가를 받아 12개월 이상 성실상환중이거나 3년 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자
3. 소액금융기금 출연 주체가 출연목적에 따라 지원대상자로 별도 지정한 자

법무사 사무실이나 변호사 사무실을 통해 개인회생 인가를 받은 경우 12개월 이상 성실상환을 하고 있거나 면책을 받은지 3년 이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대출 용도가 생활안정자금으로 나왔지만 아래의 용도로만 신청이 가능하고, 단순 생활비로 사용을 해야 할 경우에는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을 신청하면 됩니다.

 

같은 기관에서진행하는 다른 상품이기 때문에 상담 과정에서 조건을 변경하면 됩니다. 

 

대출을 필요로 하는 용도에 따라 필요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아래의 자금용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분 대출 용도내역
생활안정자금 사고, 질병, 재난 등으로 인한 긴급 생활안정자금
- 의료비, 재해복구비, 결혼자금, 임차보증금 등
학자금 본인 또는 부양가족의 대학 등록금
고금리대환자금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6개월 이전에 이용한 연 20% 이상의 고금리 신용대출
- 단, 단기대출(신용카드 이용대금, 현금서비스 등)등은 지원불가
시설개선자금 영세자영업자의 사업장 집기, 비품, 시설물의 구입 및 교체 보수자금
운영자금 영세자영업자의 원재료 구입 등의 운영자금

위의 기준에 따르면 단순한 생활비 용도로는 신청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위의 용도에 해당이 되면 대출한도가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채무조정 기간 대출한도 대출금리 상환방식
6~8개월 상환 최대 200만원 이내 연 4.0%
단, 학자금 대출은 연 2.0%
최대 5년 이내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9~11개월 상환 최대 300만원 이내
12~23개월 상환 최대 1,000만원 이내
24개월 이상 상환 최대 1,500만원 이내

만약 생활비 용도로 이용을 해야 할 경우에는 소액대출만 가능하고, 200만원에서 300만원 이내로 대출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신용회복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조건과 신청방법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주부 1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OK저축은행 주부OK론은 전업주부를 위한 상품으로 연령과 신용점수 조건만 충족하면 충분히 100만원 대출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주부OK론은 이름 그대로 주부를 위한 전용대출 상품입니다.

# OK저축은행 주부OK론
1. 신청조건  : 만 30세 이상 기혼 여성 중 개인신용평점이 NICE 351점 이상
2. 대출한도 : 10만 원에서 500만 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18 ~ 19.9% 이내 적용
4. 상환기간 : 12개월 ~ 120개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만 30세 이상의 연령조건이 적용되고, 신용점수는 NICE 기준으로 351점 이상이기 때문에 신용등급 10등급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원이어서 100만원 정도는 승인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대출 상환기간도 길게 설정할 수 있다고 하니 상담을 받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본인인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신용등급 9등급 1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위에서도 소개를 해드렸지만 신용점수 350점 이상부터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은 신용등급 9등급이나 10등급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9등급, 10등급 신청가능한 100만원 소액대출 상품
1. 비상금OK론 신청대상
① 만 29세 이상 내국인 중 소득이 확인되는 직장인
② 개인신용평점이 NICE 351점 이상

2. 러시앤캐시 신규대출
① 만 20세 이상 내국인
② 개인신용평점 확인하지 않음

3.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① 추정소득 확인이 가능한 고객
② 개인신용평점 NICE기준 350점 이상

4.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① 만 20세 이상 내국인
② 개인신용평점 NICE기준 350점 이상

이 외에도 리드코프나 카드사 대출도 비슷한 조건이 적용됩니다.

 

 

 5. 100만원 비상금 대출 1금융권 어플 총정리

 

 

1금융권 비상금대출은 아무래도 신용점수를 확인하지는 않지만 통신등급이나 서울신용보증 보험증권 발급 확인 과정에서 신용점수와 비슷한 조건을 적용받게 됩니다.

비상금 대출 신청조건 해당 은행
통신등급 확인 우리은행, NH농협은행
서울신용보증 보험증권 발급 확인 KB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
은행 지정 신용점수 확인 SBI저축은행, KB저축은행, 웰컴디지털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통신등급은 이동통신 3사(KT, SKT, LG U+)를 이용중인 고객만 통신등급 산정이 가능합니다.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아쉽게도 우리은행과 농협 비상금대출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그 외에 서울신용보증 보험증권 발급 확인만 가능하면 비상금대출이 가능한 1금융권 상품도 많습니다. 

 

 

 100만원 비상금 대출 신청조건과 한도, 방법

 

 

대부분의 1금융권에서는 비상금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융사마다 조금씩 기준이 다르며, 한도는 대체로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을 매월 상환하는게 부담스러운 분들은 만기일시상환으로만 진행되는 상품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1. 우리 비상금 대출 신청조건
① 이동통신 3사 KT, SKT, LG U+ 이용 고객만 가능하며,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해야 함
② 우리은행 입출금계좌 보유 중이거나 신규 개설을 한 고객
③ 알뜰요금제, 선불요금제 이용자, 연체 정보가 등재된 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중인 자는 신청불가

2. 우리 비상금 대출 조건
①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
② 대출금리 : 평균 연 5 ~ 10% 금리
③ 상환기간 : 1년(연장가능), 만기일시상환방식

가장 대표적인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의 조건은 위와 같습니다. 

 

금리는 신청시점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1금융권 비상금 대출
1. KB국민은행 KB 비상금 대출
① 신청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서울신용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② 대출한도 : 50만 원 ~  300만 원
③ 상환기간과 방법 :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2.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① 신청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서울신용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② 대출한도 : 50만 원 ~  300만 원
③ 상환기간과 방법 :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3.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① 신청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서울신용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KCB 기준 개인신용평점 631점 이상
② 대출한도 : 50만 원 ~  300만 원
③ 상환기간과 방법 :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4.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① 신청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서울신용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② 대출한도 : 50만 원 ~  300만 원
③ 상환기간과 방법 :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5.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① 신청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서울신용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② 대출한도 : 50만 원 ~  300만 원
③ 상환기간과 방법 :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6.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
① 신청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서울신용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② 대출한도 : 50만 원 ~  300만 원
③ 상환기간과 방법 :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2금융권에서도 비상금대출 상품들이 있지만 승인율이 높은 반면 상환율이 좋지 않아 대부분 판매가 중단되었으니 참고해서 진행하기 바랍니다.

 

2금융권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비상금대출보다 승인율이 높고, 한도도 높으며, 신청조건도 덜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금리가 최대 19%까지 적용되고 있으니 약관을 잘 확인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6. 100만원 소액대출 승인율 높은 곳

 

 

 실제 승인율이 높아 후기가 좋은 SBI바빌론 스피드론

SBI저축은행의 SBI바빌론 스피드론은 신용점수가 낮고, 소득이 적어도 승인이 잘 나는 편입니다.

 

한도도 최대 500만원으로 100만원 정도만 필요한 경우 승인이 날 확률이 더 높습니다.

 

단,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해야 하고 공동인증서가 필수입니다. 전자서명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SBI바빌론 홈페이지에서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아 스마트폰으로 복사를 하거나 스마트폰에 따로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무방문 무서류 100만원 대출 승인율 높은 HB저축은행

HB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도 급여소득자 및 프리랜서, 주부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HB저축은행 신용대출
1. 신청조건  : 만 20세 이상 내국 중 개인신용평점이 NICE 355점 이상
2. 대출한도 : 100만 원에서 1억 원이내(주부는 최대 500만원)
3. 대출금리 : 연 4.80 ~ 19.9% 이내 적용
4. 상환기간 : 60개월 ~ 120개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으로 이용을 할 경우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하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진행을 하면 120개월 10년까지 상환기간이 설정되어 상환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HB저축은행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해야 합니다.

 

 

 7. 100만원 소액대출 무서류로 가능한 이유

 

최근에는 핀테크 기술이 발달을 해서 국세청과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개인정보 자료 공유가 가능해졌습니다.

 

10만원에서 300만원 이내의 소액대출은 개인정보 동의를 하면 별도의 서류제출없이 스크래핑 기능만으로 자격검증이 가능한 것입니다.

 

스크래핑을 통해 매월 납부하는 건강보험료 납부액과 국세청에 신고된 소득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8. 100만원 소액대출 정부지원 상품은 없을까?

 

정부에서는 대부업 조차 이용이 어려워 불법사금융이 불가피한 서민들의 재기를 지원하기 위해 100만원 소액대출 상품을 지원합니다. 예산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나 신청이 가능한 것은 아니며, 예산이 확보되면 마감되었던 지역별로 대상자 모집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최저신용자 단기연체자 100만원 대출이 가능한 소액생계비대출

참고로 소액생계비대출은 1인당 100만원 한도로 지원이 보장된 상품이지만 50만원 먼저 대출이 진행되고 6개월동안 매월 성실하게 이자를 납부하면 7개월째 50만원이 추가로 대출되는 방식입니다.

#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비대출 100만원
1. 신청대상 : 신용평점 하위 20% 이면서 연소득 3.500만원 이하
2. 대출한도 : 1인당 100만원 범위내에서 50만원 선대출 후 성실상환시 6개월 이후 50만원 추가대출
※ 단, 의료비, 주거비, 교육비 등 특정용도로 신청할 경우 최초 100만원으로 대출도 가능
3. 대출금리 : 연 15.9%
→ 연체없이 성실하게 상환하면 상환기간에 따라 금리가 인하되어 최저 연 9.9%로 인하가 될 수 있습니다.
4. 대출 상환방법 : 1년 만기일시상환으로 성실상환 시 최대 5년 이내 만기연장 가능

만기일시상환 방식이어서 성실상환 조건은 매월 이자만 납부를 잘하면 됩니다. 

 

대출금리가 연 15.9%로 높은편이어서 처음에 말이 많았지만 최종적으로 연 9.9%까지 인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방법은 서민금융진흥원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아 소액생계비대출 자격조회를 한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대출 자격조회는 매주 수요일 ~ 금요일(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에만 가능합니다.

 

 

 9. 통신연체자를 위한 100만원 소액대출 상품

 

 

 통신요금 연체가 된 경우 10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한 애플론

 

애플론은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인 애플대부중개에서 운영중인 상품입니다. 

 

통신연체자를 대상으로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대출금이나 신용카드 대금이 연체된 경우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애플론 100만원 대출을 받기 위한 조건
1. 신청조건 : 통신연체자, 서울보증보험연체자
2. 대출한도 : 100만 원 ~ 1,0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20% 이내
4. 상환기간 : 1개월 ~ 60개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애플론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애플론'을 검색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대출금 연체자도 신청 가능한 고고대부 연체자대출

고고대부업체도 금융당국에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전 정식대부업 등록이 되어 있는지 포털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고대부 연체자대출을 받기 위한 조건
1. 신청조건 : 대출, 카드, 통신(보증보험) 등 연체이력 보유자 또는 연체중 가능
2. 대출한도 : 100만 원 ~ 5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20% 이내
4. 대출기간 : 상담 후 진행,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자유상환 등

아무래도 연체자를 위한 대출 상품은 쉽게 찾을수도 없지만 업체에서도 위험부담을 감수하고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청과정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가 많이 발생할 수 있으니 약관을 미리 잘 확인해야 합니다.

 

 

 

 10. 연체자도 받을 수 있는 1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방법

 

 

통신연체, 신용카드 연체, 대출금 연체 등의 조건이 있다면 아무리 연체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을 운영중인 대부업체라도 승인이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보험약관 대출을 이용하면 2금융권보다 저렴한 금리로 신용점수에 영향없이 100% 대출이 되기도 합니다.

 

모든 보험이 보험약관 대출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본인이 가입한 보험사 모바일 앱에서 대출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로 삼성생명과 한화생명의 보험약관 대출 상품이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 한화생명
대출한도 보험 해지환급금의 50~95% 보험 해지환급금의 70~95%
대출금리 연 9.90% 이내 연 9.90% 이내
대출 신청방법 ① 인터넷 : 보험사 홈페이지 신청
② 모바일 : 보험사 모바일 앱
③ 전화 또는 방문신청

대출한도는 보험 해지환급금 범위내에서 나오게 되며, 대체로 보험 해지환급금의 50 ~ 95% 정도로 나온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무조건 가능한 방법은 아니지만 신용점수에도 영향이 없고 금리도 2금융권에 비해 저렴한 편이니 100만원 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