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나만의 재테크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300만원 소액대출

damda leader 2020. 10. 31.
반응형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300만원 소액대출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50만원부터 최대 3백만원까지 지원이 되는 소액대출 상품이면서 만 19세 이상 직업과 소득이 없어도 휴대폰 사용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일단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 또한 개인별 차이가 있기 하지만 1금융권 저금리 상품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NH농협 비상금대출 신청자격과 대출지원내역,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01 NH농협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02 NH농협 비상금대출 지원내역

03 NH농협 비상금대출 유의사항 및 신청방법


 

 NH농협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NH농협 비상금대출 신청자격은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드렸듯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휴대폰 사용자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은 통신 3사 이용고객에 한해서 지원이 되며, 알뜰폰 사용자와 선불폰 사용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또한 연체기록이나 신용정보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대출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유념해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NH농협 비상금대출 지원내역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3백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며, 대출한도는 개인의 신용도와 기대출내역 등의 심사를 통해 결정되게 됩니다.

최대3년 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거치기간 없이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으로 대출금과 이자를 납입하셔야 합니다. 

기준금리는 2020년 10월 기준이며, 포스팅 확인하시는 날짜에 따라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별 대출상품은 은행마다 예산 등의 범위내에서 지원이 되기 때문에 판매가 중단될 수도 있으니 유념해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경우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으며, 연체시 연체이자는 당연히 발생됩니다. 연체를 하시면 금융이용에 큰 제약이 발생하기 때문에 최대한 연체없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NH채움신용카드를 보유하신 고객분들은 0.50%p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통신등급이 1~3등급인 고객분들은 추가로 0.50%p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NH농협 비상금대출 유의사항 및 신청방법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다른 대출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아래의 유의사항을 잘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신청도 가능하며, 은행의 심사결과에 따라 금리인하 요청이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 전용상품으로 NH뱅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대출상품에서 올월 비상금대출을 선책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출신청이 간편한 편이어서 급한 자금이 필요하신 경우 신용카드론보다는 해당 대출이용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로그내 관련글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정부에서는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의 긴급생계자금 지원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긴급복지지원제도를 통해 생계비를 지원받을 수도 있고

drori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