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재테크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창업비용

damda leader 2020. 12. 25.
반응형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창업비용

여성분들도 창업도전이 어렵지 않고 창업비용도 많이 들지 않는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신생 프랜차이즈이지만 가능성이 많이 보이기에 소개해드립니다. 

 

목차

01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브랜드소개

02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창업예상비용

03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가맹점 매출액

04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가맹점 계약기간

05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창업절차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브랜드소개

토스트카페 마리는 프랜차이즈 브랜딩을 시작한지 1년여 정도밖에 되지 않은 신규 프랜차이즈입니다.

그동안 보아왔던 토스트의 개념에서 조금 벗어나 더욱 다양화된 토스트 메뉴와 고품격의 원두커피를 매칭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의 코로나19로 인해 매장내 취식이 어려운 커피숍들이 많지만 토스트카페 마리는 테이크아웃과 배달 위주로도 창업이 가능하여 불황에도 시장성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토스트카페 마리에 대한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창업예상비용

토스트카페 마리의 창업예상비용은 공정위에 공개되어 있는 2019년도 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10평 정도 규모의 매장을 창업하시게 될 경우 임대조건을 제외한 창업예상비용입니다. 해당금액은 창업관련 상담과정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시며, 본사의 여러가지 지원을 통해 창업비용을 절약하실 수도 있으니 가맹점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욱 소규모 매장으로도 창업이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세부적인 상담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매장 이미지도 상당히 세련되고 예쁘다는 평이 많습니다.

 

홈페이지내 창업비용정봉 입니다. 본사에서 커피머신 세트를 한시적으로 지원한다고 하니 초기에 창업하시는 분들께는 더할나위 없는 혜택이라고 생각됩니다.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가맹점 평균매출액

토스트카페 마리는 프랜차이즈 브랜딩을 시작한지 1년정도 밖에 되지 않아 현재 가맹점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공정위에 등재된 2019년도 연평균매출액은 참고삼아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맹점 계약과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순수익은 임대료, 재료비, 인건비 등등 많은 공제내역이 존재하기 때문에 세부적인 상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가맹점 계약기간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점 계약기간이 최초 3년, 연장 1년 또는 2년 으로 설정이 되는 편이지만 토스트카페 마리는 최초 2년, 연장 1년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가맹점 계약기간은 아무래도 불가피한 사정으로 가맹점주께서 영업을 중단하시게 될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기간이 길지 않을수록 좋습니다. 가맹점 계약시 계약해지 요건은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테이크아웃 창업 토스트카페 마리 창업절차

해당 브랜드 창업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 1899-2450 으로 문의해주시거나 홈페이지에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창업은 위의 절차대로 진행이 되며, 가맹 계약후 오픈까지는 1개월~2개월 정도 소요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