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재테크

카페창업 비용과 매출 이디야커피

damda leader 2020. 11. 26.
반응형

카페창업 비용과 매출 이디야커피

코로나19로 인해 카페창업에 대해 포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매장내에서 음료섭취하시는 분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만 줄어들 뿐이지 테이크아웃과 배달서비스의 활성화로 인해 매출에는 큰 지장이 없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커피 브랜드인 이디야커피의 카페창업 비용과 지역별 매장 매출액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01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브랜드소개

02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창업예상비용

03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가맹점 평균매출액

04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가맹점 계약기간

05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인테리어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브랜드소개

이디야커피는 순수 국내 커피브랜드로 외국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커피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으며, 국내 커피브랜드 중 가장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년 공정위 등재내역을 보면 전체 가맹점수는 2,651개 이며, 매해마다 300여개의 신규점포가 개설되고 있습니다. 계약해지 점포도 매해 50여개로 확인되고 있네요.

이디야커피의 상호와 법인번호, 사업장주소와 대표연락처 정보입니다. 이디야커피 카페창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알아두셔야 할 내용입니다.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창업예상비용

이디야커피 창업예상비용은 공정위에 등재되어 있는 공개된 내용으로 일체의 가감이 없습니다. 창업예상비용은 매장 임대료 및 보증금 등은 제외가 되었습니다. 워낙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제외하였으며 예상총액은 점포면적이 66㎡(약 20평)기준으로 인테리어 비용을 산정했을 때의 대략적인 금액입니다.

기타비용에는 마케팅비용, 의탁자, 외부간판, 기기설비, 초도물품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기에 매장의 규모 및 기타조건에 의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가맹점 평균매출액

해당 내용은 2019년 기준이며, 공정위에 등재되어 있는 공식자료를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연평균 매출액으로 보실 수 있고, 순이익금은 인건비, 임대료, 전기요금, 수도요금, 로열티, 재료비 , 기타세금 등을 제하고 산정됩니다.

매장별로 당연히 매출액은 차이가 발생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가맹상담 과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업체들만의 매출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여드리게 됩니다.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가맹점 계약기간

 

이디야커피의 가맹점 계약기간은 최초 3년을 기본으로 설정하며, 연장시 2년 단위로 연장이 됩니다. 

일방적 계약해지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가맹점 계약시 작성된 계약서대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계약과정에서 불이익이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히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이디야커피는 가맹계약 후 매장오픈까지 20~25일정도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디야커피 카페창업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창업 이디야커피 인테리어

 

길에서 많이 보셨을테지만 참고하시라고 실외 디자인과 실내 인테리어를 보여드립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내외관이어서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방문하시기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포장 및 배달 위주로도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장의 규모는 가맹담당자와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