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재테크

카페창업비용 프렌차이즈 커피숍 빽다방

damda leader 2020. 11. 27.
반응형

카페창업비용 프렌차이즈 커피숍 빽다방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에서는 정말 다양한 프렌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몇가지 업종을 더 소개해드릴테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렴하면서도 맛있다고 잘 알려진 빽다방 카페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든 내용은 공정위에 등재된 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작성된 내용은 절대 아닙니다. 다만 실제 창업비용과 오차는 있을 수 있으니 빽다방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해당 글 확인하시고 빽다방 가맹점 창업 담당자와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01 빽다방 브랜드소개

02 빽다방 창업예상비용

03 빽다방 가맹점 평균매출액

04 빽다방 가맹점 계약기간

05 빽다방 창업절차 및 창업문의

 

 


 카페창업 빽다방 브랜드소개

빽다방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백종원 대표의 (주)더본코리아의 커피브랜드입니다. 현재 600여개 이상의 전국 매장이 운영중에 있습니다.

커피와 음료를 즐기시는 모든 세대를 대상으로 하며, 아이스크림과 사라다빵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장조건은 테이크아웃을 위주로 운영체제가 잡혀 있어서 8평 내외의 매장이 확보되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프랜차이즈 카페창업시 알아두셔야 할 내용이니 한번씩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창업문의는 대표번호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가맹점 계약 상담 고객센터는 ☏ 02-3447-0410 입니다.

 

 

 카페창업 빽다방 창업예상비용

빽다방의 가장 큰 장점은 타 커피브랜드들에 비해 창업비용이 덜 든다는 점입니다. 추후에 비교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가맹비와 교육비 등이 타브랜드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인테리어 기준은 50㎡(약15평)를 기준으로 산정된 예상총액입니다. 기타비용에는 홍보비, 의탁자비, 외부간판, 기기설비, 초도물품 비용 등이 포함되며, 매월 (주)더본코리아에 지급되는 로열티는 가맹점 계약과정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장 임대비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카페창업 빽다방 가맹점 평균매출액

2019년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공정위에 등재되어 있는 내용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순수익은 매장 임대료와 인건비, 재료비, 각종 세금 및 사용요금 등을 공제 후 산정됩니다. 해당 내용은 매장별 연평균 총 매출액 기준입니다.

 카페창업 빽다방 가맹점 계약기간

 

빽다방의 가맹점 계약기간은 최초 가맹점 계약시 2년으로 정해지며, 연장시 1년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계약기간 이전에 휴·폐업 등으로 계약해지를 해야할 경우에는 (주)더본코리아와 협의한 계약서상의 내용대로 진행이 됩니다. 항상 계약시 계약내용을 꼼꼼히 확인해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페창업 빽다방 창업절차 및 창업문의

 

빽다방의 창업절차는 다른 프랜차이즈와 동일합니다. (주)더본코리아에 가맹점 문의 후 상담과정이 진행됩니다. 창업예정지역에 대한 상권 분석 후 점포개설에 대한 협의가 진행됩니다.

가맹계약 후 최소 60일~90일내로 빽다방 오픈이 가능합니다. 

가맹 상담 전용 고객센터는 ☎ 02-3447-0410 이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셔도 됩니다.

 

 

▶ 블로그내 관련글

 

카페창업 비용과 매출 이디야커피

카페창업 비용과 매출 이디야커피 코로나19로 인해 카페창업에 대해 포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매장내에서 음료섭취하시는 분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

drori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