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재테크

치킨집창업 자담치킨 창업비용과 가맹점매출비교

damda leader 2020. 11. 29.
반응형

치킨집창업 자담치킨 창업비용과 가맹점매출비교

배달업종이 힛트를 치고 있는 요즘 향후에도 배달업종은 꾸준히 상향세를 탈 것이라는 전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치킨공화국이라고 불릴정도로 정말 많은 치킨브랜드들이 있는데요. 웰빙이라는 단어가 조금 예전 느낌이긴 하지만 건강한 음식에 대한 관심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자담치킨은 친환경 휄빙을 모토로 하여 많은 분들이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기에 자담치킨 창업비용 및 가맹점 매출액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01 치킨집창업 자담치킨 브랜드소개

02 치킨집창업 자담치킨 창업예상비용

03 치킨집창업 자담치킨 가맹점 매출액 비교

04 치킨집창업 자담치킨 가맹점 계약기간

05 치킨집창업 자담치킨 창업절차

 

 

 


 자담치킨 브랜드소개

자담치킨은 2020년부터 부각이 되기 시작한 치킨브랜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올해에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자담치킨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친환경 웰빙을 브랜드 목표로 삼고 재료선정과 조리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의 자금사정과 매장조건을 통해 배달 전문점, 테이크아웃 전문점, 홀을 겸비한 매장 등 다양한 형태로 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담치킨 창업을 예정하고 계시다면 가맹점 현황은 한번씩 꼭 확인하셔야 겠지요^^

 

 

 자담치킨 창업예상비용

 

자담치킨은 앞서도 말씀드렸듯이 2020년부터 가맹점수와 매출액이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나오는 자담치킨 창업비용은 2019년도 기준이며, 공정위에 등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최근에는 보증금을 받지 않고 있으며, 매월 가맹점에 지급하는 로열티 역시 면제된다고 합니다. 

자담치킨 본사 홈페이지에 2020년 11월 기준으로 게재되어 있는 창업비용정보입니다. 위에서 보시듯이 보증금을 면제해드리고 있습니다. 추후에 돌려드리는 비용이긴 하지만 보증금을 받지 않은 것은 창업예정자 분들에게도 자금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조건이라고 하겠습니다. 또한 인테리어와 간판, 의탁자 비용등은 점주가 직접 설치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자담치킨 가맹점 매출액 비교

 

치킨집창업시 창업비용과 매출액이 가장 큰 관심사이실텐데요. 지역 가맹점별 연평균매출액은 2019년도 기준이며, 역시 공정위에 공개되어 있는 자료를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2020년에는 자담치킨이 급성장하여 2020년 11월 기준으로 총 550여개의 매장이 오픈되었습니다. 2019년대비 100% 이상 성장하였습니다. 매출도 2019년 기준보다 훨씬 높아졌을 것으로 예상되며, 2020년도 기준은 추후에 업데이트 하거나 새롭게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매출이 궁금하시면 자담치킨 대표전화 ☎1688-6071 로 가맹점 상담 받으시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담치킨 가맹점 계약기간

 

자담치킨은 최초 계약시 2년으로 가맹점계약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연장을 하시게 될 경우에도 2년 단위로 재계약이 가능합니다. 타 치킨 브랜드에 비해 좋은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계약의 해지가 필요하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계약약관을 자세히 확인하셔서 피해를 최소화 하도록 하셔야겠습니다.

 자담치킨 창업절차

 

자담치킨 창업은 직접 전화로 문의 후 진행하셔도 되며, 홈페이지에 신청을 해놓으시면 가맹점 개설 담당자가 연락을 드린다고 합니다.

 

창업을 예정하신 곳에 대한 정보 전달을 담당자에게 하시면 창업기간은 단축될 수 있습니다. 창업기간은 교육기간 포함해서 최소 1개월에서 ~2개월 내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