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나만의 재테크

이자 높은 적금 추천 핀크 KDB T High5 5%대 금리(20대 30대 강추)

damda leader 2020. 3. 21.
반응형

이자 높은 적금 추천 핀크 KDB T High5 5%대 금리

5.0%의 이율이 적용되는 적금이 특판상품이 아니라 핀크의 대표상품으로 가입이 가능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이런 이유을 만나보기란 쉽지 않죠. 하지만 아쉬운 점은 통신사를 SKT로만 사용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SKT와 KDB산업은행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SKT고객이시라면 반드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이런 혜택 현재 어디서도 없으니까요.

상식을 뛰어넘는 수준의 이율을 보여줍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기에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가입은 아주 간단합니다. 앞서서 핀크 비상금 대출도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핀크는 핀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스마트폰 발달로 금융산업의 진출폭이 넓어져서 소비자들에게는 혜택이 크게 돌아오고 있습니다.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핀크 어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입방법

핀크 어플을 통해 신분증과 타행 계좌를 준비해 놓으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납입한도 월 1만원에서 최대 월2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가입기간 선택 1년, 2년 중 선택하셔야 합니다.
가입가능 조건 SKT고객 중 만17세 이상의 모든 성인남녀

 

가입방법은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신 후 절차대로 신분증 인증을 하신 후 본인명의의 타행계좌로 1원이 이체가 됩니다. 이체될 때 핀크123 처럼 숫자가 기입되서 입금이 되며, 그 숫자를 인증해주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KDB계좌가 있어야 하지만 비대면으로 핀크를 통해 쉽게 개설할 수 있습니다.

 

이율이 높기 때문에 납입한도가 20만원까지 입니다. 하지만 특판상품으로 나왔던 5%대 적금들은 납인한도가 월 10만원이었기에 상당히 상품성 높은 적금이라고 하겠습니다. 

우대금리 적용 조건은 상기의 이미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SKT고객이시면 2.0%의 기본금리가 적용되며, KDB산업은행 마케팅 활용에 동의 하시고, SKT회선을 유지하신다면 2.0%의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SKT 5만원이상 요금제를 이용하시거나 통신비 자동이체를 해놓으시면 추가금리 1.0%가 적용이 되는 것입니다.

 

핀크의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신 뒤 하단의 순서대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핀크 어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KDB산업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방법 ◆

① 핀크 어플을 실행하시고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신 다음 KDB 비대면 통장을 개설이 시작됩니다.  

② 약관 동의와 신분증 촬영을 통해 비대면 계좌 개설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③ 본인 인증이 완료되셨다면 정보 입력창에서 꼼꼼하게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④ 계좌인증을 끝으로 비대면 계좌의 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핀크계좌 연결하기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 KDB X T High5 적금 가입방법 ◆

 ① 어플에서 해당 적금을 선택하신 후 약관 동의 체크와 마케팅 동의 체크를 진행주시면 됩니다.

② 적금 설정과정입니다. 금리 적용내용과 함께 가입기간 통신비 자동이체 유무 등을 선택해주실 수 있습니다. 

③ 초기 납입금은 정해진 시간내에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확인이 되시면 적금통장 개설은 완료가 됩니다. 

 

SKT고객들만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운 상품입니다. 1금융인 KDB산업은행의 상품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가입부터 개설완료까지 편하게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