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정책 활용하기/내 삶에 도움이 되는 정책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 곳(1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 조건)

damda leader 2023. 1. 3.
반응형

신용카드를 소지한 경우 급한자금이 필요할 때 카드론을 많이 이용할텐데요. 카드론 한도를 모두 사용했거나 카드론보다 조금이라도 저렴한 금리로 이용을 하고 싶은 분들 또는 카드론 한도 이상의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상품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소득이 일정치 않거나 확인되지 않아 시중은행 대출이 어렵지만 신용카드를 소지한 이유만으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카드사의 카드를 소지 하지 않은 이유만으로도 대출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에서는 신용카드 소지자에게 대출이 되는 1금융권, 2금융권, 캐피탈 상품과 더불어 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지대출이 되는 상품도 소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내 관련 포스팅

 

 

 1금융권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우리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1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는 우리은행 자사 카드가 아닌 타사 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도 우리은행 입출금통장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자동이체 실적이 1건이라도 연결되어 있으면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우리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 우리홈마스터론
1. 대출대상 : 소득증빙이 없더라도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청가능
① 신용카드(타사 카드 포함) 1년 이상 보유자(단, 1년 이내 사용실적이 있는 신용카드)
②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 보유(아파트 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 공과금 등 3건 이상)
③ 우리카드 이용실적 보유(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
2. 대출한도 : 최소 3백만원 ~ 최대 1천만원
3. 대출금리 : 연 6 ~ 8% 이내(이체 실적 등 조건 충족시 우대금리 0.7%p 혜택)
4. 대출기간 : 1년이내 약정(최장 10년까지 기간연장 가능)
5. 대출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 통장 방식)

우리홈마스터론의 대출대상 조건이 다소 까다롭긴 합니다. 사용실적이 있는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 사실이 확인되는 동시에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과 우리카드 이용실적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천만원까지 우리은행 심사기준에 따라 개인별로 차등 지원됩니다. 마이너스 통장처럼 이용이 가능해서 매월 납부해야 하는 상환금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1년 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마스터론 신청방법은 우리은행 영업점,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SC제일은행에서는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 중 SC제일은행의 입출금통장을 이용중이면서 NICE 기준 신용평점이 일정점수 이상인 분들을 대상으로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SC제일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 SC제일 모바일소액대출
1. 대출대상 : 금융권 주택담보대출 또는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중 SC제일은행 신용평가시스템(은행내부신용등급 1~9등급)에 의하여 자동승인을 받은고객
※ NICE 신용평가정보㈜의 신용평점(CB평점)이 601점 이상인 고객
2.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2천만원
3. 대출금리 : 연 8 ~ 14% 이내
4. 대출기간 : 1년 ~ 3년
5. 대출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소득이나 재직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소득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최대 3백만원 이내에서 대출이 지원되는 1금융권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1금융권이지만 다소 높은편에 속하고,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 사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일한 비율로 갚아나가야 합니다.

 

대출 신청방법은 SC제일은행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이 반드시 있어야 하기에 통장이 없는 분들은 비대면 개설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OK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은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최저 신용점수 기준을 충족하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 마이너스 OK론
1. 대출대상 :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으로 직장인, 개인사장님, 자유직업소득자, 파견근무, 계약직근로자, 주부 등
※ NICE 신용평가정보㈜의 신용평점(CB평점)이 351점 이상인 고객
2. 대출한도 : 최소 10만원 ~ 최대 5천만원
3. 대출금리 : 연 18 ~ 19.9% 이내
4.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5. 대출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OK저축은행의 상품은 한도가 최대 5천만원으로 꽤나 높게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대출대상 모두가 최대한도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대출 내역이 적고, 소득이나 직장이 확인될 경우 더 많은 한도가 부여되는 것입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 이내로 설정이 가능하고, 만기일시상환 방식이 적용되어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시점에 원금까지 한번에 상환을 하면 됩니다. 

 

대출 신청방법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서 간편 대출 신청도 가능합니다.

 

신한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은 연령과 신용점수 기준을 충족하면서 신용정보사를 통한 추정소득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정확히 신용카드가 있다고 해서 대출이 무조건 되는 상품은 아닙니다. 다만 대출대상 조건의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어서 추천을 해드립니다.

# 신한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 참신한500
1. 대출대상 : 만 30세 이상 & 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 고객 중,신용정보사 추정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인 자(대학(원)생 제외)
2. 대출한도 : 최소 10만원 ~ 최대 5백만원
3. 대출금리 : 연 11 ~ 19.9% 이내
4. 대출기간 : 1년 ~ 3년
5. 대출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연령은 만 30세 이상이어야 하고, NICE 기준으로 신용평점이 590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신용정보사 추정 연소득이 반영될 수 있어 조건에 부합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백만원으로 기대출 정보, 신용점수, 소득조건이 양호할 경우 최대한도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 이내이며,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대출 신청방법은 신한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궁금한 사항은 1644-7777로 문의를 하면 되겠습니다.

 

 

 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1, 2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분들에게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방법이 캐피탈사를 이용한 대출입니다. 대체적으로 대출자격조건의 벽이 낮은 편이어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편이고, 금리는 법정 최고금리가 적용됩니다. 

#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1. 대출대상 :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1년 이상 사용 중인 고객
※ 소득과 직업에 관계없이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도 신청가능
2. 대출한도 : 최소 2백만원 ~ 최대 5천만원
3. 대출금리 : 연 11 ~ 19.9% 이내
4. 대출기간 : 12개월 ~ 84개월(7년)
5. 대출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단순히 본인명의 신용카드 사용실적만 확인하게 되며, 연체이력만 없다면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한도가 부여되는 상품입니다. 금리는 어차피 저축은행 대출 상품도 법정최고금리 20%에 가까운 금리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캐피탈사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니다. 그리고 햇살론15와 같은 정부 대환대출 상품으로 갈아타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도 최장 84개월로 긴편이며, 대출금 상환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상환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대출 신청방법은 우리캐피탈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회원가입을 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다면 앱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롯데캐피탈에서도 신용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사용실적만을 확인해서 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신용카드 실적만으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저신용자나 기대출이 과다한 분들도 신청해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1. 대출대상 :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1년 이상 사용 중인 고객
※ 소득과 직업에 관계없이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도 신청가능
2. 대출한도 : 최소 3백만원 ~ 최대 6천만원
3. 대출금리 : 연 7 ~ 19.9% 이내
4. 대출기간 : 1년 ~ 6년
5. 대출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한도는 기본적으로 3백만원입니다. 최대 6천만원까지 받기 위해서는 소득과 재산 등이 확인되어야 하고, 부동산 등의 담보 설정 후 최대한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6년으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금균등분할상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상환하면 됩니다. 

 

대출 신청방법은 롯데캐피탈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롯데캐피탈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롯데캐피탈 앱스토어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중인 분들은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고, 아이폰을 사용중인 분들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BNK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BNK캐피탈에서도 최대 1천만원 한도내에서 신용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조건은 앞서 소개해드린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 BNK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1. 대출대상 :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1년 이상 보유한 고객(사용실적 확인)
※ 소득과 직업에 관계없이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도 신청가능
2. 대출한도 : 1천만원 이내
3. 대출금리 : 연 8 ~ 19.9% 이내
4. 대출기간 : 1년 ~ 5년
5. 대출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BNK 캐피탈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아 대출 상품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만약 대출상품이 보이지 않는 경우 BNK 고객센터인 1577-2280으로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한국캐피탈에서는 연령과 2개 이상의 카드 사용 이력 등을 확인하여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 신카론
1.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2개 이상 카드사 이용 및 신용카드 개설 1년 이상 고객
2. 대출한도 : 300만원 ~ 3천만원
3. 대출금리 : 연 14 ~ 20% 이내
4. 대출기간 : 1년 ~ 5년
5. 대출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대출 신청방법은 한국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전화상담 신청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걸어드린 링크를 통해 한국캐피탈 신카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전화상담 신청'을 눌러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겨주면 됩니다.

 

한국캐피탈 신카론 알아보기 ▶

 

 

 

 오히려 신용카드 없어야 대출이 가능한 상품 

 

 

KB국민 신용대출

KB국민 신용대출은 KB국민카드에서는 자사의 신용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점수만 확인해서 신용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 KB국민 신용대출
1. 대출대상 : KB국민 신용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으로서 당사가 정한 기준에 해당하는 고객
2. 대출한도 : 최대 3천만원
3. 대출금리 : 연 9 ~ 19.9% 이내
4. 대출기간 : 3개월 ~ 36개월
5. 대출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KB국민 신용대출은 한도가 높게 책정되어 있는 반면, 대출대상 조건에 KB국민은행에서 정한 조건이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신용점수나 소득조건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무소득자나 무직인 경우 대출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및 한도조회 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아래에 링크를 첨부해 놓겠습니다.

 

KB국민 신용대출 알아보기 ▶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에서는 자사의 체크카드 보유 고객 또는 비회원을 대상으로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출대상 기준이 매우 특이한 상품입니다.

# 신한카드 즉시대출
1. 대출대상 : 신한 체크카드 보유 또는 비회원 전용 대출
2. 대출한도 : 10만원 ~ 최대 5천만원
3. 대출금리 : 연 8 ~ 19.9% 이내
4. 대출기간 : 2개월 ~ 36개월
5. 대출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신한카드를 이용하지 않는 비회원이라면 한번쯤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금리도 중금리로 적용을 받을 수 있고, 최대 5천만원까지 높은 한도가 적용되어 있어 기준만 잘 충족하면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한도조회 및 신청이 가능하며 아래에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알아보기 ▶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대체할 만한 대출 추천

 

 

 

새마을금고 모바일 소액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외에도 2금융권에서는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득이나 직업을 확인하지 않고 최저 신용조건과 연체 등의 신용정보 이력만 없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새마을금고 모바일 소액대출 
1.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중 개인신용평점이 NICE 기준 680점 이상
2. 대출한도 : 100만원 ~ 300만원
3. 대출금리 : 연 6 ~ 12% 이내
4. 대출기간 : 1년(연장 신청가능)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개인신용평점이 NICE 기준 680점 이상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새마을금고 상상뱅크 앱에서 신용점수 체크를 완려한 후 조건에 부합할 경우 대출 대상이 될 수 있는지 결과값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최근에 대출 연체가 있거나 개인회생, 파산 등의 채무조정 이력이 확인되는 경우 대출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신용점수를 기준으로 대출금액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기시점에 일시상환하는 방식으로 신청자격 요건에 그대로 부합한다면 대출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방법은 MG새마을금고 모바일앱인 상상뱅크 앱을 다운로드 후 금융상품 → 대출 → 상상모바일대출을 선택하고 대출 신청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사이다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앱인 사이다뱅크를 다운로드 받아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가장 핫한 대출 스타일인 비상금대출로 한도가 500만원으로 1금융권 보다 높고, 대출 승인율도 높은 편입니다.

# 사이다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1.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내국인 중  개인신용평점이 NICE 기준 350점 이상
※ 통장 개설 조건 :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보유 고객 또는 신규 개설 고객
2. 대출한도 : 500만원
3. 대출금리 : 연 10 ~ 16% 이내
4. 대출기간 : 1년~3년

대출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 중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대상자 심사기준에 따라  500만원 범위내에서 개인별 차등 지원됩니다. 승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사이다뱅크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입출금통장이 없다면 비대면으로 개설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입출금통장 개설을 하고 바로 대출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야 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미리 입출금통장을 개설해 놓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키위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키위뱅크는 KB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뱅킹앱으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과 비슷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키위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1.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내국인 중  개인신용평점이 KCB 기준 475점 이상(NICE 기준 515 ~ 599점)
2. 대출한도 : 50 ~ 300만원
3. 대출금리 : 연 8 ~ 19.9% 이내
4. 대출기간 : 1년(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의 경우 개인신용평점 확인을 KCB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혹시 본인의 신용점수를 모르는 분들은 카카오뱅크나 토스뱅크 등의 앱에서 신용점수 무료조회를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위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이내이지만 개인이 2계좌까지 개설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비삼금대출을  2번 신청도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일시 상환하면 됩니다. 만기시점에 대출 조건을 충족할 경우 최대 5년까지 대출 연장이 가능합니다.

 

웰컴디지털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웰컴디지털뱅크는 웰컴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앱으로 앱을 통해 모바일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비상금대출과 동일한 방식의 대출 상품입니다.

# 웰컴디지털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1.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내국인 중 개인신용평점이 NICE 기준 300점 또는 KCB 344점 이상
2. 대출한도 : 300만원
3. 대출금리 : 연 8 ~ 17% 이내
4. 대출기간 : 1년(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대출한도는 300만원이며, 만기일시상환이어서 마이너스 통장처럼 이용을 하다 만기시점에 원금을 일시 상환하면 됩니다.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해서 신용에 문제만 없다면 만기 1개월 전에 연장 신청을 모바일앱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다올디지털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다올저축은행에서도 자체 모바일 뱅킹앱인 다올디지털뱅크를 운영중에 있고, 단순히 신용점수만을 확인하여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다올디지털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1. 대출대상 : 만 32세 이상 내국인 중 개인신용평점 NICE 기준 560점 이상
2. 대출한도 : 100 ~ 500만원
3. 대출금리 : 연 6 ~ 19% 이내
4. 대출기간 : 3년(36개월) 이내

현재 연체가 등록되어 있거나 채무조정인 경우 대출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이며, 신용점수가 더 높고 소득이 확인된다면 최대 한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득이 없고 직업이 없어도 신용점수만으로도 대출은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이 적용되며, 중도상환시 1.0% 이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방법은 다올디지털뱅크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아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로그인이 가능해야만 신청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