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재테크

스터디카페 창업 르하임 창업비용과 매출확인

damda leader 2020. 11. 30.
반응형

스터디카페 창업 르하임 창업비용과 매출확인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시대로의 전환이 더욱 빨라지고 있습니다. 스터디카페 역시 비대면을 통해 관리하는 무인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스터디카페 창업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큰 규모의 프랜차이즈인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거에요. 포스팅 발행일 현재 2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인시스템 관리로 독보적인 위치를 자리잡고 있습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비용과 가맹점별 매출내역 확인을 통해 스터디카페 창업에 한걸음 다가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01 르하임 스터디카페 브랜드소개

02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예상비용

03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점별 평균매출액

04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점 계약기간

05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절차

 

 

 


 르하임 스터디카페 브랜드소개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비용 확인전 해당 브랜드에 대한 내용을 어느정도 인지해주셔야 하기 떄문에 해당 브랜드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프리미엄 무인시스템을 구축하여 인건비를 최소화하였고, 최첨단 IOT기능을 도입하여 가맹점주가 스마트폰만으로도 냉난방기 및 조명, 추가적인 매장 장비까지 완벽히 제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을 준비중이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한번씩은 확인해보셔야 할 자료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예상비용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가맹점수를 보유하고 있는 스터디카페인 만큼 관리시스템이 잘 되어 있다고 보이는데요. 전반적으로 무인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되어 초기투자비용이 꽤 발생하는 편이라고 하겠습니다. 해당 금액은 공정위에 공식적으로 등재된 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인레이어 비용은 160㎡(약 50평)를 기준으로 하여 최종금액이 산정되었습니다. 당연히 매장의 크기와 조건에 따라 예상총액은 달라지며, 매장임대조건에 대한 금액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창업예상총액은 상승하게 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르하임 가맹 담당자와 상의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점별 평균매출액

해당 자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2019년 기준입니다. 공정위에 등재되어 있는 자료이며 2020년 현재 포스팅 시점에는 200여개의 가맹점으로 늘어났습니다. 

순수익은 임대료, 세금, 인건비, 전기 및 수도요금 등을 공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수익내역은 영업비밀일 수 있기때문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시 자세히 알려드릴 것으로 보입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는 자체적인 금융연결시스템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족한 창업자금에 대한 상담도 함께 진행해드리게 됩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점 계약기간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최초 계약시 계약기간은 5년이며, 연장할 때마다 1년으로 재계약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반드시 계약시 계약서상의 계약기간 외 모든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불가피하게 계약을 종료하게 되는 경우 가맹점주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으려면 여러가지 조항들을 추가하실 수 있는지 여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절차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은 공식 연락처인 ☎ 1544-0061로 문의 하시거나 홈페지에서 신청 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업종들과 달리 가맹상담 후 창업까지 걸리는 시간이 1개월 이상으로 보여집니다. 

위의 자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2020년 기준 이용권에 대한 내용입니다. 참고로 올려드리며 아래의 자료를 다운로드 하시면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르하임스터디카페창업정보.pdf
0.53MB

 

블로그내 관련글

▶ 이디야카페 창업정보

▶ 자담치킨 창업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