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재테크

소자본 창업 1인창업도 가능한 맵도리탕

damda leader 2020. 12. 23.
반응형

소자본 창업 1인창업도 가능한 맵도리탕

코로나19로 인해 매장영업이 주요 매출이 되었던 업종들은 큰 타격을 입게 되었고, 배달음식점들은 오히려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배달전문점으로 탈바꿈하는 업체들도 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프랜차이즈 업체는 맵도리탕입니다. 단일 메뉴로만 진행이 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에 하루에 40마리 한정수량 판매만 진행하다보니 사업주의 피로감도 덜 하다고 하는데요. 소자본 창업으로 홍보를 하고 있는 맵도리탕의 창업비용과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01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브랜드 소개

02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창업예상비용

03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가맹점 평균매출액

04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가맹점 계약기간

05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창업절차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브랜드소개

맵도리탕이라는 브랜드를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포스팅 발행일 현재 전국에 가맹점은 40여곳 정도되며, 2018년도부터 브랜딩에 들어간 업체입니다. 

맵도리탕은 닭볶음탕만 위주의 단일메뉴로 진행되기 때문에 점주님의 조리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은 편입니다. 또한 하루에 40마리 한정수량 판매를 권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재료가 조기소진되면 마감도 빨라지겠죠. 점주님의 피로감을 덜어줄 수 있는 방식으로 영업을 진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주방1인만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며, 닭볶음탕은 술안주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으며,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스태디셀러 스타일의 메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맵도리탕 창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한번쯤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2018년도부터 가맹점 영업에 들어간 업체이기 때문에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참고만 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창업예상비용

 

맵도리탕이 소자본 창업으로 소개를 해드리는 이유는 배달, 포장 전문점으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내용은 공정위에 공개된 15평형 매장 오픈시 창업예상비용입니다. 

점포임대조건은 빠져 있기 때문에 당연히 해당 예상비용보다 실제 창업비용은 상향적용됩니다. 맵도리탕은 다른 프랜차이즈와 차별성있게 가맹비와 교육비가 면제된다는 것입니다. 큰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홈페이지에 공개된 홀 중심 매장과 배달 중심 매장 창업예상비용입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구요. 실제 창업상담과정에서 담당자로부터 보다 상세한 창업예상비용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가맹점 연평균매출액

가맹점 브랜딩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맵도리탕이기에 참고만 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해당 연평균매출액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재되어 있는 2019년도 자료입니다.

맵도리탕 홈페이지에서는 본점기준의 수익구조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순수익을 인건비와 원재료비, 임대료 등을 통해 평균치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테이블 9개 기준이기에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가맹점 계약기간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가맹점 계약기간을 짧게 잡고 있습니다. 보통 최초 3년에 연장 1년 또는 연장 2년을 계약조건으로 내거는 편입니다. 맵도리탕은 가맹점 계약기간도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추후에 가맹점 계약해지를 해야될 경우에 해지위약금 등에 대한 조항도 잘 확인해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소자본 창업 맵도리탕 창업절차

맵도리탕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1899-8538 로 문의해주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창업상담 문의를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절차대로 창업이 진행되며, 가맹 상담 후 1~2개월내로 오픈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