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재테크

무인스터디카페 창업비용 매출 공간샘

damda leader 2020. 12. 23.
반응형

무인스터디카페 창업비용 매출 공간샘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힘들어하시고 계십니다.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상향될 수록 피해를 입는 업종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많은 분들이 배달업종 창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지만 무인스터디카페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는 데요. 이유인 즉, 스터디카페는 코로나2.5단계 조치에도 영업이 가능합니다. 단, 영업시간의 제약이 주어지긴 했는데요. 학원은 집합금지가 되었지만 스터디카페는 오후 9시까지 영업이 적용됩니다. 매출이 줄어들 수 있는 조건이지만 영업은 할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키오스크를 통한 무인스터디카페는 인건비도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 같습니다. 

 

목차

01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브랜드소개

02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창업예상비용

03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가맹점 평균매출액

04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가맹점 계약기간

05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생 창업절차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브랜드소개

공간샘은 브랜딩을 시작한지 오래된 업체는 아니지만 자체적인 방음기술과 친환경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결합하여 최상의 학습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특허출원 기술을 통해 무인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합니다.

공간샘 창업을 예정중이시라면 해당 내용을 한번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간샘의 2019년도 2018년도 재무현황은 참고만 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창업예상비용

공간샘의 창업예상비용은 공정위에 공개되어 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창업을 예정중이신 위치와 상권, 인테리어 규모 등에 따라 비용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점포 임대조건은 빠져 있기 때문에 실제 창업비용은 상승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맹점 창업상담 과정에서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가맹점 평균매출액

공간샘은 브랜딩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기업이기 때문에 전국 가맹점비중도 적어서 2019년도는 경기도지역 매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도 공정위에 공개되어 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실제 예상매출액과 순수익금에 대해서는 창업상담시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인건비와 재료비 등이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수익률이 높은 사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가맹점 계약기간

가맹점 계약기간은 최초 3년 , 연장시 2년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계약 전 해당 내용도 꼼꼼히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불가피하게 영업을 중단할 경우 가맹점 해지시 사업주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내용과 해지시 위약금 등에 대한 내용을 잘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창업절차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은 ☎ 1688-4264로 창업문의를 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창업절차는 위의 순서대로 진행이 되며, 포스팅 발행일 현재 공간샘에서는 창업시 창업자금 지원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