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

넷플릭스 로맨틱코미디(로코) 영화 드라마 추천

damda leader 2022. 8. 11.
반응형

넷플릭스 로맨틱코미디 영화와 드라마 신작위주 추천

연인과 달달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실 때 또는 연애세포가 활성화되기 원하실 때 보면 확실히 업이 될 로코 영화와 드라마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작품 위주이며, 2022년 신작들입니다. 신작이지만 벌써 좋은 평가들이 올라오고 있는 작품 위주로 선정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로코 영화 드라마 추천

  1. 여름밤을 달려봐
  2. 러브 앤 젤라토
  3. 퍼펙트 페어링
  4.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3

 

 여름밤을 달려봐

여름밤을 달려 봐 Along for the Ride , 2022
장르 : 멜로/로맨스 미국

러닝타임 : 107분 [국내] 12세 관람가
감독 :소피아 알바레즈

출연 : 에마 파사로, 벨몬트 카멜리, 케이트 보스워스

 

감독인 소피아 알바레즈는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에서 각본을 맡았었고 '여름밤을 달려 봐'는 첫 데뷔 장편영화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2022년 5월 6일 공개가 되었고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주인공 오든(벨몬크 카멜리)은 모범생으로 부모님의 이혼 이후 대학교수인 엄마와 함께 살며 공부만 열중했던 아이였습니다. 그러던 오든은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을 가기 전 마지막 여름을 아버지와 함께 보내기로 결정합니다. 오든은 아버지가 살고 있는 콜비란 도시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로 오든은 오로지 공부만 할 줄아는 아웃사이더 재질의 아이였고, 아버지가 살고 있는 콜비에 가기로 결심한 것은 자신의 성격을 바꿔보려는 노력이었습니다. 

 

역시나 오든은 콜비라는 동네에서 다양한 성격의 친구들을 만나며 풋풋한 청춘드라마가 펼쳐지고, 절친을 잃은 아픔이 있는 일라이와의 공감대속에 사랑이 시작되면서 펼쳐지는 하이튼 로맨스물입니다. 

 

 

 러브 앤 젤라토

러브 앤 젤라토 Love & Gelato , 2022
장르 : 청춘 로맨스 미국

러닝타임 : 110분
감독 : 브랜든 캠프

출연 : 수지나 스캐그스, 발렌티나 로도비니, 알렉스 보니엘로

 

아름다운 이탈리아가 배경이 되어 펼쳐지는 청춘 로맨스로 색감이 정말 예쁜 영화입니다. 대학 진학을 앞둔 주인공 리나가 엄마의 생전 유언에 따라 이탈리아 로마에 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 입니다. 엄마의 일기장을 통해 발자취를 그대로 따라가던 리나는 새로운 인연들을 만나게 되고, 사교성이라곤 전혀 없던 리나의 인생이 새롭게 펼쳐진다는 내용입니다. 

 

영화의 색감과 젊은 배우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조화를 이루는 청춘 로맨스물이지만 연기가 어색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참고해서 킬링타임용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퍼펙트 페어링

퍼펙트 페어링 A Perfect Pairing , 2022
장르 : 멜로/로맨스, 코미디 미국

러닝타임 : 101분 [국내] 12세 관람가
감독 : 스튜어트 맥도널드

출연 : 빅토리아 저스티스, 아담 데모스

 

2022년 5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퍼펙트 페어링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와인 관련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던 여주인공 롤라(빅토리아 저스티스)는 동료와 상사가 호주의 유명 와인 회사와의 수입 계약을 가로채자 열이 받아 퇴사를 하게 됩니다. 미국 LA에 살던 롤라는 새롭게 와인 관련 회사를 차리게 되고, 중요한 클라이언트를 확보하기 위해 호주 양 목장에서 부족한 일손을 도우며 기회를 노리게 됩니다. 그곳에서 거친 매력의 미스테리한 호주 남성 맥스(아담 데보스)에게 마음을 뺏긴다는 내용으로 낯설지 않은 플롯으로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3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 3 Forever Out of My League , 2021
장르 :  코미디, 멜로/로맨스 이탈리아

러닝타임 : 104분 [국내] 15세 관람가
감독 : 클라우디오 노르자

출연 : 루도비카 프란체스코니, 주세페 마조, 가야 마샬레

 

이 영화는 엘레오노라 가제로의 소설을 원작으로하는 이탈리아 로맨틱 코미디로 넷플릭스가 선택한 시리즈물입니다. 국내에서는 1편이 극장에서 개봉을 했었지만 흥행 실패로 추가 개봉은 하지 않았습니다. 3편이 이탈리아에서는 큰 흥행을 거두었다고 하는데요. 1편과 2편을 보지않고서는 내용과 등장인물에 대한 이해가 쉽지 않습니다.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는 낭성섬유증이라는 선천적 유전병을 앓고 있는 여주인공 마르타의 로맨스를 보여주는 이야기입니다. 1편에서 마르티는 아르투로라는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이며, 2편에서는 가브리엘과의 사랑이 그려집니다. 3편은 가브리엘과의 사랑이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마르타에게는 레즈비언인 페데리카와 게이인 아코포라는 절친이 있으며, 3편 연속 등장을 하여 이야기속 코미디 요소를 더해줍니다.

 

3편은 아름다운 풍경과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1편과 2편은 짧은 클립이나 스포일러가 포함된 블로그를 확인하고 보셔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