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나만의 재테크

고금리 적금 추천 우체국 신한카드 특판 9%금리

damda leader 2022. 8. 3.
반응형

우체국에서 신한카드와 콜라보를 하여 연 최고 9.7%까지 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핫한 적금을 한시 특판 상품으로 내놓았습니다. 2022년 10월 31일까지만 가능이 가능한 적금이어서 기간내에 가입을 하여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우체국과 신한카드 콜라보 특판적금이기 때문에 신한카드를 신규로 발급받고 3개월동안 20만원을 사용해야 하는 조건이 적용됩니다.

 

목차

  •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가입대상
  •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이율과 가입내용
  •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가입절차

▶ 블로그내 관련 포스팅

 

정부지원 중금리 대환대출 햇살론15 금리와 한도 대출신청방법

정부지원 중금리 대환대출 햇살론15 금리와 한도 대출신청방법 정부지원 중금리 대환대출 대표 상품인 햇살론17일 2021년 7월 7일부터 햇살론15로 이름이 변경되어 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

drorian.tistory.com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가입대상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받을 수 있는 연령과 대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신한카드와 우체국이 협업하여 만든 특판적금이기 때문에 대상카드를 하나 발급받아야 하고, 6개월 동안 신한카드를 사용한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신한카드 신규 발급 조건으로 고금리를 적용받게 되는 것입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이율과 가입내용

기본금리는 포스팅 발행 시점 2.65%가 적용됩니다. 가입시점에 따라 기본금리가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 유념해주세요. 그리고 우체국을 통해 적금을 첫 거래하는 고객은 0.1%가 추가되고, 우체국 예금에서 해당 적금으로 자동이체 신청을 해 놓으면 추가로 0.15%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우체국 예금에서 신한카드 결제대금을 신청하면 0.2%의 추가금리가 발생하여 우체국에서 3.1%의 금리까지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카드 특별리워드를 이행하면 만기시 6.6%의 금리를 적용받아 최대 9.7%까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단, 특판성 적금 상품의 특성상 가입기간이 12개월로 짧고 납입금액도 1천원 ~ 30만원으로 역시나 낮은 한도입니다. 특판성 적금은 고객유치를 위한 이벤트 상품이기에 가입기간이 짧고 납입금액의 한도가 정해져 있는 점은 이해를 해주셔야 합니다. 

적금 금리 계산기를 이용해보니 매월 30만원씩 12개월간 적립을 하고, 우대금리 요건 및 신한카드 특별리워드까지 받을 경우 세금을 제하고 160,021원의 이자를 받게 됩니다. 납입한도와 가입기간이 한정되어 있어 많을수도 있고 적을수도 있는 이자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런 금리는 쉽게 만나볼 수 없기 때문에 여유자금이 되시면 무조건 가입해보셨으면 합니다.

신한카드 특별리워드를 받기 위한 조건은 위와 같습니다.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가입절차

아래의 우체국 X 신한카드 고금리 특판 적금 가입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으로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본인인증 후 이벤트코드를 문자로 받게 됩니다. 

 

▶ 우체국 X 신한카드 고금리 특판 적금 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이벤트코드를 가지고 우체국 적금상품 가입을 완료하고, 신한카드 특별리워드를 받기 위한 실적조건을 충족하면 만기시점에 높은 금리의 이율을 적용받게 되는 구조입니다. 우체국 특판 적금의 경우 온라인으로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에 우체국 적금 가입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 우체국 특판 적금 상품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