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나만의 재테크

가상화폐 앱테크 추천 페이코인 친구추천과 출석체크 활용

damda leader 2022. 8. 4.
반응형

요즘에는 앱을 통해서 소소하게 커피값 정도 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신규로 생겨나는 앱들의 경우 회원가입시 커피쿠폰이나 앱 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은 휴대폰결제 서비스 업체인 다날에서 만든 페이코인 앱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단, 목돈을 마련할 정도의 금액은 아니며 친구추천이나 출석체크를 통해 많게는 월 5만원 이상도 가능합니다.

 

목차

  • 페이코인 앱 가입과 친구추천으로 가상화폐 적립하는 방법
  • 페이코인 앱에서 출석체크 및 게임으로 가상화폐 적립하는 방법

 

 페이코인 앱 가입과 친구추천으로 가상화폐 적립하는 방법

페이코인은 PCI라는 단위를 사용하고 있으며, 포스팅 발행일 기준으로 친구추천 이벤트로 1명당 2PCI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먼저 위의 화면은 제 휴대폰 화면으로 저는 페이코인 앱이 처음 생겨났을 때부터 앱테크 목적으로 사용을 해왔습니다. 페이코인은 현재 빗썸, 코인원, 업비트 등 대형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습니다. 

위의 그래프는 빗썸에서 확인한 페이코인 일봉차트입니다. 시세가 좋았을 때는 1PCI가 2,790원까지 올라갔었습니다. 포스팅 발행일 시점은 1PCI = 448원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만약 PCI를 사용하지 않고 꾸준히 모으시다가 페이코인이 대박을 터뜨리게 되면 제대로 앱테크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푼꿈은 안가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할 듯 해서요.

먼저 페이코인으로 큰 돈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돈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친구추천 이벤트입니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페이코인이 생겨난 이래 매월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코인 앱이 시작되었을 무렵에는 친구추천 이벤트 PCI도 지금보다 높았고, 1PCI = 2,000원정도 유지하고 있을 때여서 이벤트에참여만 잘해도 월 10만원정도도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가상화폐 장도 좋지 않고, 친구추천 PCI도 친구 1명당 2PCI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모아놓으시면 언젠가는 좋은 소식을 만날 수도 있고, 페이코인은 가맹매장이 워낙 많아서 해당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도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편의점이나 버거킹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가입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규로 그냥 가입하시면 2PCI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아래에 있는 리워드 코드를 입력해야만 추천인과 본인에게 가입 축하 2PCI가 지급되는 것입니다.

 

그리고나서 가족이나 친구에게 페이코인 친구추천 링크를 보내서 친구나 가족이 앱설치 후 가입 할 때 본인의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친구 1명당 2PCI를 지급받게 됩니다. 2명 이상 친구추천이 완료되면 1만원 상당의 PCI가 추가지급되고, 4명 이상 친구추천이 완료되면 3만원 상당의 추가 PCI도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매월 조금씩 달라지고 있으니 포스팅 확인 시점에 따라 이벤트 내용과 PCI 거래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신규가입 시 리워드 코드를 입력해야 본인에게도 2PCI가 지급되는 것입니다. 리워드 코드는 AA70Y5W 입니다.

 

 

 페이코인 앱에서 출석체크 및 게임으로 가상화폐 적립하는 방법

페이코인 앱을 실행하면 상단에 '출석체크'를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출석체크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출석체크는 룰렛 방식으로 진행이 되며, 가운데에 있는 스타트 버튼을 누르시면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PCI 50만원권도 받을 수 있겠네요. 하지만 쉽게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X100이 나와서 0.1PCI를 출석체크 이벤트로 받았습니다. 적어 보이지만 매일매일 하루 1분 투자만 해서 가상화폐를 적립해보시면 다음달 놀랄만한 일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큰 기대는 금물입니다. 그리고 하단에 게임하기를 누르면 페이코인에서 제공하는 단순하면서도 은근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게임 참여시에도 소소한 PCI가 지급됩니다. 참여만 해도 지급이 됩니다.

게임은 여러개가 있으며 매 게임마다 5번의 기회까지는 PCI가 지급되며, 6번째 도전부터는 PCI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적립된 PCI는 페이코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PCI사용시 최대 50%까지 할인 또는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버거킹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버거킹에서는 50% 페이백이 됩니다.

 

버거킹 와퍼의 경우 이벤트 할 때 3,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키오스크에서 결제시 페이코인을 선택하고 페이코인 앱에서 바코드를 활성화 시키면 3,500원이 결제가 되고 추후에 50%가 다시 페이백됩니다.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니 꾸준히 출석체크 하시고, 친구추천도 해서 소소한 행복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