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재테크

던킨도너츠 창업비용 안정적인 매출창업정보

damda leader 2020. 12. 13.
반응형

던킨도너츠 창업비용 안정적인 매출창업정보

자영업자분들이 가장 힘든 시기가 포스팅 발행일 현재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19의 대확산으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영업시간 축소 또는 집합금지 조치를 유지하고 계신데요. 추후에 이러한 바이러스 팬더믹이 오더라도 안정적인 매출을 보여줄 수 있는 창업을 알아보신다면 던킨도너츠 창업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매장내에서 드시는 분들보다 포장과 배달이 많아 안정적인 매출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창업예상비용과 가맹점별 매출액 비교, 창업절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01 던킨도너츠 브랜드 소개

02 던킨도너츠 창업예상비용

03 던킨도너츠 가맹점별 평균매출액

04 던킨도너츠 가맹점 계약기간

05 던킨도너츠 창업절차

 

 


 던킨도너츠 창업/브랜드 소개

던킨도너츠는 1994년 부터 도너츠 전문매장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매장운영을 지원하기에 최근에는 키오스크 형태의 소형매장 오픈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창업자금의 상황 및 상권분석을 통해 매장오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알코리아(주)는 SPC그룹 소속으로 삼립, 파리크라상 외 10여개의 계열사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비알코리아에는 배스킨라빈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노하우가 확실한 업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던킨도너츠 창업예상비용

던킨도너츠 창업예상비용은 2019년도 공개된 공정위 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20평 기준으로 인테리어 비용 및 집기류 등의 비용이 합산되어 산정되었습니다.

보증금의 경우도 공정위에 공개된 금액이지만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는 금액이 다르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2020년도 기준일수도 있기에 창업상담시 담당자에게 상세히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창업예상비용에 점포의 임대조건은 빠져 있습니다. 해당 창업예상비용보다 확실히 비용이 더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가맹점 창업시 부족한 자금에 대해서는 자체 파이낸셜 서비스를 연결해드리기도 합니다.

 

 던킨도너츠 창업/가맹점 평균매출액

 

던킨도너츠 가맹점별 연평균매출액 역시 공정위에 등재되어 있는 2019년도 자료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순매출액은 아니며 매출규모는 매장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순매출은 당연히 임대료, 인건비, 세금, 자재비용 등을 공제 후 산정하게 되며, 보다 상세한 매출액 정보는 가맹점 계약시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에서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발생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던킨도너츠 창업/가맹점 계약기간

던킨도너츠 창업시 창업비용과 매출액 분석도 중요하지만 가맹점 계약기간도 신경써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던킨도너츠는 최초 3년, 연장시 1년의 계약조건으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도 공정위 등재자료입니다. 가장 보편적인 프랜차이즈 가맹 계약기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가맹점 운영 중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휴폐업을 진행하게 되는 경우 계약기간 위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계약해지에 대한 조건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던킨도너츠 창업절차

 

프랜차이즈 창업절차는 보통 비슷한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던킨도너츠의 경우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가맹시장 안내 및 창업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 080-555-3131 로 문의하시면 되고,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설명회 개최일자 및 장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창업 후에도 꾸준한 본사의 사후 관리가 지원되어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내도록 신경을 쓴다고 합니다. 반품에 대한 기준 및 설명에 대해서도 잘 확인해두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