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재테크

뚜레쥬르 창업비용과 빵집 창업절차

damda leader 2020. 12. 11.
반응형

뚜레쥬르 창업비용과 빵집 창업절차

뚜레쥬르는 파리바게뜨와 더불어 명실상부 대한민국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의 쌍두마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안정적인 매출구조를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로서 전국에 1,3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년퇴임 후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다고 하는데요. 뚜레쥬르 창업비용과 창업절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01 뚜레쥬르 브랜드 소개

02 뚜레쥬르 창업예상비용

03 뚜레쥬르 가맹점 평균매출

04 뚜레쥬르 가맹점 계약기간

05 뚜레쥬르 창업절차

 

 


 뚜레쥬르 브랜드 소개

뚜레쥬르의 뜻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프랑스어로 매일매일 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997년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로 현재 1,3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대형 베이커리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뚜레쥬르는 CJ에서 가맹관리를 맞고 있으며, CJ제일제당과 협업을 통해 재료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뚜레쥬르 창업을 염두해 두고 계시다면 해당 내용은 한번쯤 봐두시는 것이 좋겠지요.

 

 

 뚜레쥬르 창업예상비용

뚜레쥬르 창업예상비용은 2019년도 공정위에 공개되어 있는 자료입니다. 매장 규모는 132㎡(약40평)를 기준으로 산정되었습니다. 매장규모에 따라 비용은 확연히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매장 임대조건은 빠져 있기 때문에 창업비용은 상당히 상승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에서는 자체적으로 창업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창업상담 과정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매장규모별 창업예상비용입니다. 부가세는 빠져 있기 때문에 금액적 상승부분이 클것으로 보입니다. 공정위에 공개된 창업비용과 비교해서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뚜레쥬르 가맹점별 연평균매출액

뚜레쥬르 창업시 창업비용만큼이나 관심이 많으실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뚜레쥬르 지역 가맹점별 연평균매출액 역시 공정위에 등재되어 있는 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월 매출액은 연평균매출액을 12로 나누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순수익은 임대료, 인건비, 매장관리비, 세금 등을 공제한 후 산정되기 때문에 보다 상세한 내용은 가맹점 창업과정에서 담당자에게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뚜레쥬르 가맹점 계약기간

가맹점 계약시 초기 계약기간은 3년 이며, 연장시 1년으로 자동 진행이 됩니다.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계약기간 평균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맹점 운영 중 불가피한 사정으로 폐업이나 휴업을 결정해야 할 경우 계약기간이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기 때문에 계약해지조건을 꼼꼼히 확인 후 계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뚜레쥬르 창업절차

 

프랜차이즈 업체 창업절차는 대체로 비슷하게 진행됩니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창업문의를 하시거나 전화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 080-376-8888 로 문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이기 때문에 매출관리 시스템도 체계적으로 되어 있기에 안정적인 매출을 원하신다면 창업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상담 후 창업까지 2개월 이내로 오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