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나만의 재테크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모바일가능

damda leader 2020. 11. 10.
반응형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모바일가능

급한자금이 필요한 경우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만 가능해도 바로 대출이 가능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특히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들이어서 소득증빙자료나 주민등록등본을 준비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오늘은 1금융권에서 진행되는 상품들로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C로 인터넷 접속후 대출신청이 가능하기도 하며, 스마트폰을 통해 어플 설치후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입니다. 농협, 우리은행, 케이뱅크, 하나은행, 카카오뱅크에서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농협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NH농협에서 신청이 가능한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은 통신등급만을 활용하여 대출대상을 간편하게 선정한 후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사 이동통신사 사용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알뜰폰이나 선불폰 사용자는 해당 대출상품 이용이 불가합니다. 통신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토대로 개인의 신용을 평가하게 되며 스마트폰에서 어플 다운로드 후 공인인증서나 스마트폰 본인인증 확인절차를 걸쳐 대출한도와 금리까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3백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신용등급 및 기대출 정보 등을 토대로 한도와 금리는 차등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점은 반드시 유념해주셔야 합니다.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합산하여 최종 산정되며, 대출신청 과정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우대금리는 사용실적이나 카드 보유내역 등의 확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추후에 소급적용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스마트폰에서 NH뱅크 어플을 다운받으신 후 금융상품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후 대출신청을 실행 하시면 '올원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대출을 클릭하신 후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우리은행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도 위에 소개해드린 농협 상품과 거의 유사한 대출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대출대상을 선정하게 됩니다. 당연히 이통 3사 이용중이신 고객분들만 대출이 가능하며, 알뜰폰 및 선불폰 사용자는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그외에 기대출내역이 너무 많으시거나 신용등급에 문제가 발견될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어렵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모든 대출상품이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은행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은 최대한도만 3백만원으로 확인이 되며, 개인의 신용등급 및 금융정보를 토대로 대출한도 및 금리가 적용됩니다.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합산한 후 개인의 최종금리가 적용됩니다. 우대금리 조건의 경우 조건충족 여부에 따라 매월 재산정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도 스마트폰 전용상품입니다. 위비뱅크 어플을 설치하신 후 금융상품 카테고리에서 대출신청 실행 후 비상금대출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p

 

 하나은행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하나은행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은 PC에세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스마트폰에서도 어플 설치 후 신청이 가능하며, 따로 서류를 준비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금융정보 동의를 통해 제공되는 개개인의 금융정보를 토대로 대출대상을 자동선정하며, 금리와 한도도 결정됩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나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한 분들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처럼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승인이 나면 마이너스 한도가 설정되면서 매월 이자만 납입하다가 대출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기 1개월전에 은행에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한도와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 기대출 내역 등을 통해 정해집니다. 가산금리와 우대금리 조건도 있으니 반드시 한번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연체를 하게 되면 신청인에게 불리한 요건만 늘어나기 때문에 절대 연체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90초면 한도조회 OK!

www.kebhana.com

하나은행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하나원큐 어플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공인인증서는 필수이며,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해야 합니다.

대출시 유의사항은 하나은행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오늘 소개해드린 전 상품에 적용되기 때문에 반드시 한번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케이뱅크나 카카오뱅크처럼 온라인 전용 뱅킹은 여러모로 편리함이 많습니다.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이체, 적금가입, 대출까지 비대면으로 손

drorian.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일상생활에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들이 발생하곤 합니다. 월세를 내야하는데 입금될 돈의 날짜와 안맞을 경우, 가족이 곤란한 일을 겪어 급한 돈이 필요

drorian.tistory.com

케이뱅크 신용대출과 카카오뱅크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은 위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서류가 필요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단,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한도가 최대 2억5천만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씩 참고로 봐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