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나만의 재테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상과 신청방법

damda leader 2020. 11. 7.
반응형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상과 신청방법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경우 서류없이 스마트폰으로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역시 무서류에 하나원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신 후 대출한도 조회 후 신청이 가능한 간편대출 상품인데요. 신청대상조건과 대출지원내역(한도, 금리, 상환기간, 상환방식 등)을 알아보고 신청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01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대상

02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지원내역(한도, 상환방식 등)

03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기본금리, 중도상환수수료, 연체금리 등)

04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신용도가 낮아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의 대출상품을 이용해보시는 편도 좋으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신청 모음

정부지원 서민대출 신청 모음 정부에서는 저소득층과 저신용자분들이 고금리 사금융으로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신청이 가능하며 어떠

drorian.tistory.com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대상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가 신청이 가능하지만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만 대출 대상자로 선정이 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편의성이 있기 때문에 굳이 서류제출을 하지 않으셔도 간단히 대출대상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지원내역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3백만원까지 개인의 심사등급에 따라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3백만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마이너스 통장처럼 사용하시면서 매월 이자만 납부하시다가 만기일에 원금까지 입금을 해놓으시면 됩니다. 자동 연장이 가능한 상품은 아니기 때문에 대출만기 1개월전에 대출연장심사를 받아보시거나 신규대출로 진행이 가능한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금리는 변동금리가 적용되며, 포스팅 작성일 기준 기본금리는 연 4.5%내외가 적용됩니다. 최종금리는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를 합산하여 산정이 됩니다.

신용등급과 대출한도 등에 의해 개인간 금리의 격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금리가 모든 신청자분들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니 유념해주시기 바라며, 스마트폰 어플로 대출신청하시면 금리부터 한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산금리와 우대금리 조건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상품에 따라 적용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연체시에는 연체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연체가 되지 않도록 유의해서 사용하셔야 추후에 다른 대출이용시에 피해가 없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 전용상품은 아니어서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후 진행하셔야 하며, 개인신용정보 동의 등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90초면 한도조회 OK!

www.kebhana.com

위의 링크를 통해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전에 유의사항을 한번씩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대출상품도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하니 대상이 되시는 분들은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